제품 소개

에이치비의 신속, 정확한 A/S!

주식회사 에이치비 2022. 12. 15. 10:08

안녕하세요!

친환경 전기 전동차

(주)에이치비입니다

 

오늘은 A/S 관련

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!

 

거리가 먼 지역이나 방문 수리가 가능한 차량은

담당자분이 직접 자택에 방문해

A/S를 진행하는데요,

 

그러지 못할 경우에는 차량을 직접 저희 회사로

입고시켜 수리 후 출고를 나간답니다!

 

이번 A/S 차량은 사고가 나서

배터리 충전이 잘 안 되고 왼쪽 후미등이 파손되어

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차량인데요,

 

 

담당자분께서 차량 상태 확인 후 공장에 입고시켜

A/S 진행을 하셨답니다

 

타고 A/S 전 모습

< 타고 AS 전 >

 

1. 타고 좌측 방향 지시등 교체

< 타고 좌측 방향 지시등 교체 >

 

2. 타고 계기판 교체

< 타고 계기판 교체 >

 

3. 타고 전조등 교체

< 타고 전조등 교체 >

 

4. 수리 완료

< 타고 A/S 완료 >

그 다음으로 A/S 할 차량은

고객님께서 차량 작동이 잘 안 되신다고

A/S 문의하셨던 차량입니다

 

이번 A/S 차량도 역시

담당자분께서 고객님 자택 방문 후

차량의 상태를 확인 및 점건한 뒤

차량을 공장으로 입고시켜 A/S 진행하셨답니다!

1. 타보다2 A/S 전 모습

< 타보다2 A/S 전 모습 >

 

2. 메인 하네스 분해 작업

< 타보다2 메인 하네스 분해 >

 

3. 메인 하네스 교체 및 조립

< 메인 하네스 교체 및 조립 >

 

4. 수리 완료

< 타보다2 A/S 완료 >
< 타보다2 출고 >

 

이렇게 수리가 다 된 후

담당자분이 한 번 더 꼼꼼하게 수리가 잘 되었나

확인 테스트를 하면

A/S가 끝난답니다!

 

A/S가 끝난 후 확인까지 완료하면

빠르게 일정을 잡고

고객님 자택까지 차량 출고를 해드립니다!

 

저희 에이치비는 신속, 정확하게

수리를 진행하며

고객님들께 더욱 좋은 서비스를

해드리려고 항상 노력 중입니다!

 

저희 제품 이외의 다른 업체의 차량도

A/S 진행 중이니 전 차종 A/S 문의, 수리를

원하시는 고객님은

1522-2194

전화 주시면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!

※ 많은 문의 환영합니다 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