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
친환경 전기 전동차
(주)에이치비입니다
오늘은 A/S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!
거리가 먼 지역이나 방문 수리가 가능한 차량은
담당자분이 직접 자택에 방문해
A/S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,
그러지 못할 경우에는 차량을 직접 저희 회사로
입고시켜 수리 후 출고를 나간답니다
후진 기어를 넣었을 때 차량에서 소리가 난고
전/후진도 됐다가 안 됐다가 하신다고
A/S 문의하신 차량인데요,
고객님 자택에 직접 방문했으나
자택에서 수리가 가능한 차량이 아니어서
회사에 입고시킨 후 수리를 진행했답니다!
1. 고장 난 축 교체 전
2. 차량 뒤축 띄우기
3. 차동축에 장착된 부속품들 탈거 및 분해
4. 프레임에서 분리한 차동축
5. 차동축에 장착되는 부속품 장착
6. 차동축 교체 완료
7. AS 완료
이렇게 수리가 다 된 후
담당자분이 한 번 더 꼼꼼하게 수리가 잘 되었나
확인 테스트를 하면
A/S가 끝난답니다!
A/S가 끝난 후 빠르게 일정을 잡고
고객님 자택까지 차량 출고를 해드립니다!
저희 에이치비는 신속, 정확하게
수리를 진행하며
고객님들께 더욱 좋은 서비스를
해드리려고 항상 노력 중입니다!
저희 제품 이외의 다른 업체의 차량도
A/S 진행 중이니 전 차종 A/S 문의, 수리를
원하시는 고객님은
1522-2194
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!
※ 많은 문의 환영합니다 ※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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